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에이미 와인하우스] 다큐 영화 재개봉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다큐 영화 <에이미>가 재개봉한다는 소식입니다💕

21세 데뷔 - 27세 사망, 단 2장의 앨범으로 그야말로 레전드가 된 에이미와인하우스의 삶을 다룬 영화입니다.
음악, 인기, 사랑, 배신, 마약... 그야말로 불꽃같은 삶을 살다 간 그녀에요.
바스키아도 그렇고 천재들은 왜 일찍 요절할까요? 오랫동안 노래도 듣고 기회되면 콘서트에도 갈 수 있을텐데... 참 아쉽습니다.
에이미 와인하우스를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강추해드립니다👍


재개봉하면 영화관에서 볼래요....꼭 !

에이미와인하우스 무대영상이에요. back to black! 대표곡이쥬 ㅎㅎ
목소리가 참 매력적이죠? 취저,,,😭


포스터도 이뿌네요ㅎㅎ

 



아래영상은 5년전 관객 인터뷰영상이에요ㅎㅎ

 

<에이미> 관객 강추 영상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귀여운 아기 포스터..♡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오늘도 많이 웃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