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앞산큰골집 (구 팔덕식당) 처음 가본 후기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다들 맛점하셨나요?

이번에는 저번주 금요일에 팀회식으로 방문했던 앞산큰골집(팔덕식당에서 상호명 변경했다고해요)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매운 등갈비찜, 가마솥 곤드레밥이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시켜먹었어요.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예약은 안되고, 또 1시간 안에 먹고 들어오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팀원이 정말 맛있었다고 했을 때 얼마나 맛있을까 궁금했는데 저도 드디어ㅎㅎ! 한마디로 요약하면 '맛으로 유명한 곳은 다 이유가 있구나, 정말 맛있다, (분위기가 파이팅 넘치기도 하고 연매출 몇억은 쉽게 넘길거 같움...)나도 여기서 일하게 허락주면 열심히 불태우겠다(!!)'에요. 요즘 핫플이라고 가보면 메밀전에 등갈비찜 싸서 먹으니까 넘넘넘 맜있었어요. 곤드레밥은 어찌나 술술 넘어가던지...ㅎㅎ 팀원들 전부 한잔하려고 들어갔다가 찜에 꽂혀서 허버허버 먹고 정작 술은 배불러서 못먹고 나왔답니다. 대구에 가족들이 놀러온다면 함께 오고싶은 식당 중 하나로 꼽겠어요ㅎㅎ (개인적으로 동인동찜갈비 거리 식당보다 훨씬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너무 급하게 먹어서 찍은 사진이 별로 없네요ㅜ.ㅜ 인스타 공식계정에서 양해구하고 사진 몇 장 다운받아 함께 포스팅합니다:)  

아래는 사진 위주로 구성하였으니 편하게 봐주시면 됩니다.

빨간색이 포인트인 식당 전경🔴
대기텐트도 있어요 웃고계신 분은 사장님이신 듯 해요😊이 날 텐트가 가득찼었어요ㅎㄷㄷ(출처 @keungoal_house)

 

 

 


 

 

기본으로 제공되는 메밀전! 피자처럼 잘라서 고기랑 싸먹으니까 쫄깃쫄깃하이 맛있엇어요
곤드레밥👍갈비찜의 매운맛을 싹 잡아줘요! 가마솥에서 만들던데 못 찍은게 아쉽네요

 

직원분이 절대 못만지게했던(🤣) 갈비찜 등.장.

 

 

막걸리도 맛있었어요! 옥수수막걸리였는데 마시느라 정신없어서 못찍었네요😭(출처 @keungoal_house)

 


 

포장도 되나봐요ㅎㅎ
좋은 재료를 쓰고 있는 앞산큰골집.
출처 @keungoal_house